| 검토의견 |
안녕하세요. 우선 성북사랑상품권에 대한 관심에 감사드며, 귀하의 제안에 답변드리겠습니다.
성북구의 성북사랑상품권 2차 발행시기는 확정되지 않았지만 <7~8월 휴가철> 또는 <추석 전>이 될 것 같습니다. 발행시기는 서울시와의 조율을 통해 25개 자치구에서 같은 시기에 진행하기 때문에 성북구에서만 발행일정을 앞당겨 발행하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. 언급하신 광진구와 관악구의 경우는 각 자치구의 자체예산으로 발행하는 것이기에 발행시기와 규모를 자치구 주민들의 선호에 맞출 수 있지만 안타깝게도 성북구는 자치구 단독으로 상품권 발행을 위한 예산을 확보하지 못한 상태입니다. 다만 발행시기를 <추석 전> 보다는 더 빠른<7-8월 휴가철>로 할 수 있도록 서울시와 조율시 의견을 내도록 하겠으며 내년에는 올해보다 더 많이 성북사랑상품권을 발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