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검토의견 |
안녕하십니까? 우리구정 발전에 협조하여 주시는 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
김○○ 님께서 요청하신 삼선교로8길 주변 제설함 및 제설제 배치 요청과 관련하여 현장확인 결과, 해당 도로에는 차량의 출입이 잦고 도로폭이 좁아제설함을 설치하는 대신 제설제를 배치하여 사용하는 것이 타당할 것으로 판단되어 제설제 배치를 마쳤습니다.
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,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우리구 도로과(담당자 이지호☎2241-3566)로 연락 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.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