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제 목 |
미아사거리역 4번출구 앞 횡단보도 신호등 설치 요청합니다. |
| 작성자 |
이** |
| 현황 |
길음동방면에서 미아사거리 4번출구 방향으로 가는 숭인로에서 도봉로 진입하는 3거리에 횡단보도가 있으나 신호등이 설치되지 않아 지나다니는 행인과 차량이 질서없이 통행하여 매우 혼잡하고 사고 위험도 높습니다. |
| 문제점 |
해당 도로는 지나다니는 행인도 많고 차량도 많은데 신호등이 없어 차량통행이 혼잡하고 사고의 우려도 높습니다. |
| 개선방안 |
미아사거리역 4번출구 앞 횡단보도에 신호등 설치. |
| 기대효과 |
횡단보도 행인의 안전과 혼잡한 도로 통행여건 개선.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