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제 목 |
개운산 근린공원 개방화장실 온수시설 설치의 건 |
| 작성자 |
권** |
| 현황 |
개운산에는 화장실이 두 군데에 설치되어 있습니다
그 중에 개운산근린공원 개방화장실 (돈암동 산 6-1)은 온수시설이 되어 있어서 겨울이 다가와도 큰 걱정이 없습니다.
그러나 성북구 의회로 가는 입구에 있는 개운산 공중화장실(종암동 산 2-27)은 온수가 나오지 않아 화장실을 사용하는데 많은 불편이 있습니다
특히 겨울이 다가오는데 손 씻기가 어려울 것 같습니다. |
| 문제점 |
요즈음 같이 코로나19로 인하여 개인 위생에 걱정이 많은 시기에 손 씻기는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온수가 나오지 않으니 날씨가 차가워지면 다들 그냥 씻지 않고 화장실을 이용할 것이라 걱정이 많이 됩니다 전체적인 난방까지는 어려울 수 있겠지만 온수는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|
| 개선방안 |
전기만 들어오면 온수를 사용할 수 있는 전기 온수기를 설치해 주시면 좋겠습니다
예산이 많이 들어가지도 않고 관리도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
남여 화장실에 각각 하나씩 설치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|
| 기대효과 |
간단히 적으면 위에 적은 문제점의 해결이라고 생각됩니다
공원에 방문하는 구민들이나 위에 게이트볼 하시는 어르신들 그리고 운동장에 매일 나와서 운동하시는 여러 구민들의 위생에 많은 도움이 되리라고 생각합니다
꼭 개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아마도 많은 구민들이 진심으로 고마워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