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검토의견 |
김○○님 안녕하십니까?
항상 구정발전을 위하여 좋은 의견 주시는 귀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.
우리구에서는 작년 2021년 관내 주요 버스정류장 52개소에 온열의자 설치를 완료하였으며 출·퇴근 및 일반 버스이용승객들이 난방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작동하기 시작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.
구정발전을 위하여 좋은 의견 주시는데 대하여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이와 관련하여 기타 궁금한 점이나 문의사항에 대하여는 아래 전화로 연락주시면 더욱 자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성북구청 교통행정과 최준영 (2241~3415)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