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제 목 |
고려대 이공대 후문쪽에서 안암로터리 방향으로 좌회전 가능하게 해주세요 |
| 작성자 |
조** |
| 현황 |
고려대학교 이공대 후문쪽에서 안암로터리 방향으로 좌회전을 할 수가 없습니다. 안암로터리에서 용두동 쪽으로 가려면 일방으로 된 좁은 길을 조심스럽게 가야합니다. 또한 그 길은 학생이 많은 도로라 차량이 다니기에는 차량/학생 모두 위험합니다. |
| 문제점 |
신동빌라 앞쪽 길은 모두 일방통행입니다. 차량이 집에서 출발해서 무학로(날개병원 앞쪽 길) 방향으로 가려면, 신설동 방향으로 가다가 P턴하거나, 학생 및 사람이 많이 다니는 일방통행길을 통해 안암로터리를 지나 우회전/좌회전을 통해 진입할 수 있습니다. 일방통행길은 차도와 인도의 구분이 없는 좁은 도로이며, 사람/오토바이/차량이 다니기에는 너무나 좁은 길입니다. |
| 개선방안 |
제안명 처럼, 고려대 이공대 후문쪽에서 안암로터리 방향으로 좌회전 가능하게 해 주세요. 그럼 위에 언급했던 문제점이 많이 해소 될 것으로 보입니다. 적극적으로 검토 바랍니다. |
| 기대효과 |
좁은 일방통행을 통해 차량이 다니는 것은 인근주민 및 학생들에게 위협이 되는 것이며, 혹시 발생할 수 있는 인사사고를 예방할 수 있는 방법이라 사료됩니다. |
| 첨 부 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