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제 목 |
(세번째 민원) 민원 넣은지 반년이 넘었습니다. 조속한 처리 요청 드립니다. |
| 작성자 |
원** |
| 현황 |
첫번째 민원
https://www.sb.go.kr/main/participation/suggestion/proposal/proposalView.do?page=1&proposalseqn=1595
길음뉴타운 9단지-길음시장 사이에 과속 방지턱 추가 요청 드립니다. 설치 요청 구간을 첨부 파일에 표시하였습니다.
----------------------- 두번째 민원
https://www.sb.go.kr/main/participation/suggestion/proposal/proposalView.do?page=1&proposalseqn=1618
안녕하세요.
얼마 전에 글을 썼는데요. https://www.sb.go.kr/main/participation/suggestion/proposal/proposalView.do?page=1&proposalseqn=1595 여러 사정 상 과속방지턱은 어렵지만 이미지방지턱을 설치해 주신다고 답변 주셨습니다.
언제 설치되는지 궁금해서 담당자분께 전화로 여쭤보니, 4월 중에는 설치된다고 하셨는데요. 5월 중순이 넘어가는데도 이미지방지턱이 그려질 기미가 안 보이고 있습니다.
상황은 좀 다르지만, 얼마 전에 길음뉴타운 5단지에서도 내리막에서 오는 자전거와 자동차 간 사고가 있어 초등학생이 사망했습니다.
혹시라도 발생할지 모를 교통사고 방지를 위해서 조속한 처리 부탁 드리겠습니다. ----------------------- 두 번째 민원 넣고 나서 몇 달이 지났는데도 그대로입니다.
어제도 사람 많은데 차가 씽씽 달리더라구요. 사망사고 날까 두렵네요. |
| 문제점 |
https://www.sb.go.kr/main/participation/suggestion/proposal/proposalView.do?page=1&proposalseqn=1618
두 번째 민원 넣고 나서 몇 달이 지났는데도 그대로입니다. 어제도 사람 많은데 차가 씽씽 달리더라구요. 사망사고 날까 두렵네요. |
| 개선방안 |
https://www.sb.go.kr/main/participation/suggestion/proposal/proposalView.do?page=1&proposalseqn=1618
두 번째 민원 넣고 나서 몇 달이 지났는데도 그대로입니다. 어제도 사람 많은데 차가 씽씽 달리더라구요. 사망사고 날까 두렵네요. |
| 기대효과 |
|